본문 바로가기
My Story/고딩의 일본 생활

JLPT 일본어 공부 문제집 추천

by J:s 2020.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에서 공부하고 있는 고등학생 일본 유학생입니다.

오늘은 일본어 공부 문제집 제가 봤을때 괜찮은거 같은 문제집 몇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에서 실시하고 있는 JLPT (일본어능력시험) 시험을 위한 문제집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2020년 5월 17일을 기준으로 해서 2년도 공부안하고 일본인들도 합격하기 힘든 명문고 다니고 있습니다.

 (상위 5% 네요 나가노현에서는 6위고 전국에선 5%)

 

 

1. 그냥 인터넷에 JLPT 모의고사 검색후 아무 책 사서 풀어라.

저는 특별히 고등학교 입시때문에 일본어 공부를 죽도록 한 스타일은 아닙니다. 무슨 교재로 해야 공부가 더 잘될까 생

각하는 사람은 그냥 불안하기 때문이죠.. 아 합격 할수 있을까? 그런 마음은 일저히 버리신후 그냥 아무 모의고사 책을 

구매하셔서 풀어보세요. 풀어본것과 안 풀어본것의 차이는 극과 극입니다.

 

2. 나의 공부법 소개 

저는 일본에서 생활중이여서 한국에서 파는 책으로 일본어 공부하고 싶어도 구매하기 좀 그렇습니다. (해외배송이 있지만 해외배송 비용이 거의 책값이랑 비슷함. ㅋㅋ 그래서 안 삽니다. 그냥 일본에서 일본어판 책 사서 풀죠.)

< 저는 JLPT 1급 합격 받았고요. 만점은 아니지만 공부안하고 5문제만 틀렸으니 만족 ^^ >

저는 일본 아마존에서 2200엔 (한국돈 25000원 ) 짜리 교재 보고 요즘엔 만점 받을려고 공부중입니다.

N1급 정도 실력이시면 일본어판 모의고사 해답해설 봐도 이해가 되실꺼에요.

 

감사합니다. 일본어 공부 파이팅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