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개월간 블로그 작성을 잠시 쉬었던점에 대하여

by J:s 2020. 10. 31.
반응형

4개월간 블로그 글 작성을 쉬었다가 오게 되었습니다.

우선 그 점에 대해서는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당분간은 블로그 글 작성을 못하게 됬거 같은점에 대해서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4개월간 블로그를 한번도 안 들어갔었습니다. 그렇게 된 이유는 

제가 아직 학생이며 학업에 충실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는 제 우선순위 밖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블로그를

운영함으로서 약간의(?) 뿌듯함을 느낍니다 그 이유는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발산하고 그 발산으로 인하여

여러 많은 분들이 좋아해해주시고 보다 더 좋은 삶을 보내는거 같아 저는 조금 행복합니다!! ㅎㅎ

허나 역시 제가 독자분들에게 여러 많은 도움이 되는 글을 작성을 하면 종종 제한을 당할때가 많더라고요 ~

블로그를 운영을 잠시 쉬어가면서 여러 많은 부분을 고쳐야 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제가 블로그 운영을 쉬어감으로 인하여서 댓글에 이상한 분들이 자신의 블로그를 홍보하거나 그런식으로 하

시는데 정중히 이제부턴 밴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런 분들은 학생인 신분의 저의 블로그에 그렇게 홍보를 하고 싶으

신지요?? 결론을 애기하자면!! 차근차근 새로운 블로그 개설을 준비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 누군가의 제한을 받지 않으

며 제가 꼭 독자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유용한 글을 적을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려고 해요 ^^ 나중에 추후에 말씀드리겠

지만 진짜로 빠른 댓글로 답변을 못 드린 점에 대해서는 매우 죄송히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