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nker Q35 - 장단점 소개 !10만원 가격대 헤드폰이라고 믿을수 없는 성능과 디자인!

by J:s 2021. 9. 24.
반응형

이 리뷰는 저의 첫 리뷰 글입니다!!! 좀 설레는 마음입니다 ㅎㅎ 오늘의 소개해볼 제품은 Anker Q35라는 제품입니다.

무선 이어폰은 구매해본적은 있어도 무선 헤드폰은 처음 구매해보는 저인만큼 신중을 기울려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무선 헤드폰을 선물로 받아본적은 있는데 실외로 나가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창피한 헤드폰이여서,, 팔았던 기억이 있어

서 별로 헤드폰이랑 사이가 안 좋은데 하도 해외 유튜브, 한국 유튜브, 일본 유튜브에서 극찬 정도는 아니지만 진짜 이 

가격대에 있어서 100점 만점의 98점을 줘도 부족하지 않다라는 평을 받고 있는 녀석입니다.

 

말로 시불시불 거리는건 여기까지만 하고 아래로 가보실까요? 고고싱~~!

저는 블루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q30에선 3색상이 있었는데 q35는 블루 핑크 2색상으로 출시를 했더라고요.

사진 촬영은 s20으로 했습니다. 화질이 흠 이렇게 보니 매우 좋네요 ㅎㅎ 요즘 기술이 참 좋아요~

진ㅉ ㅏ 첨 구매한 헤드폰인데,, 진짜 품질하나는 끝내주더라고요. 전자기기를 다루는 가게나 한 두번 가봐서 sony의 대략 3만엔 4만엔 (한국돈 40만원)정도 하는 녀석도 한번 봐보고 ... 가지고 싶다 멋지다.. 허나 돈이 없다 ㅎㅎ 그래서 산 놈이 anker q35거든요~ 

 

anker q35는 오른쪽 귀부분에 nfc 인식하는 부분이 있어서 nfc를 킨 스마트폰에다가 오른쪽 헤드셋 부분을 갖다 놓으면 간단히 페어링이 되더라고요!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anker 제품을 잘 이용하려면 anker 전용 어플을 설치하는걸 추천합니다. 머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없는거보단 있는게 좋으니 꼭 설치해주세요! ( 여기서 새롭게 배운점. 이어폰 유저로서 저는 한번도 이어폰 업데이트? 라는걸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q35랑 앱이랑 연결하니 헤드셋 드라이브를 업데이트하라고 나오길래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저한테는 이러한 경험이 매우 새로웠습니다.)

soundcore anker 전용 앱에서는 이퀄라이저 설정도 자기가 원하면 자기가 원하는대로 설정도 할수 있고 anker에서 직접 추천해주는 이퀄라이저 pop, deap 등등의 모드가 있어서 이 부분은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기서 빼먹으면 안되는거는 anker q35 랑 q30 음질차이가 있나요? 저는 q30을 사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음질 차이가 있다시는 분들도 계셧고 음질 차이가 거의 없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해외에서는 거의 없다라고 얘기하는 분위기더라고요!

허나 q35랑 q30의 큰 차이는 ldac를 지원하는냐 지원하지않느냐의 차이입니다. ldac 기술이 sony 자사에서 독자 개발한 기술이라던데 간단히 얘기하자면 일반 무선 음질보다 3~4배 ( 990kbps ) 속도로 음질을 전송해서 음질의 손상을 최소히한 거의 유선과 가깝게 들을수있게끔 만든 기술이라고 하네요.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이시라면 anker q35를 추천해드립니다! 아직 아이폰에서는 ldac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분들도 자신의 휴대폰이 ldac을 지원하나 안 지원하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삼성의 최신 휴대폰 s20 s21 flat2 등등은 ldac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은 실착용샷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