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제 한국에서도 아마존 구매할수있다네요!

by J:s 2021. 9. 16.
반응형

일본에서 거주하고 있는 저에게는 아마존은 저의 일상같은 친구같은 존재입니다. 일본에서 라쿠텐, 야후 등등의 다른 인터넷 쇼핑 사이트가 있지만 거의 아마존이 독점을 하고 있다고 해도 될 정도로 아마존이 시스템이 잘 되어있다는건 사실입니다. 다른 인터넷 쇼핑 사이트들은 평균적으로 3,4일 배송이지만 아마존은 아마존 프라임 (월 500엔 대략 한화로 5000원 정도로 가입 가능) 회원인 사람은 오늘 밤 11시 30분~ 40분에 주문하면 늦어도 내일 저녁 6시안에는 올 정도로 일본에서는 이 대아마존을 이길 업자들이 없는게 현실입니다.

한국은 새벽배송, 1일배송, 2일배송이 당연한거 아니냐 그렇게 생각하게끔 되게 되었죠 한국은 참 살기 좋은 나라인거같아요 ㅎㅎ 반대로 한국인들이 외국에서 생활하게 되면 배송이 상상 이상으로 늦어서 스트레스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한국에서는 아마존이 시장 진출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원래 한국에서 11번가나 쿠팡 등등의 대기업들이 이미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고 물류창고 그런 부분에서도 아마존이 0인 상태에서 지어간다고 해도 솔직히 심각히 손해 보는 장사였다고 판단을 아마존에서 판단을 하고 선진국 나라중에서 유일하게 진출을 성공하지 못한 대한민국,... 

허나 이번 2021년을 기준으로 아마존이 한국에 진출? 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11번가의 사이트에 아마존 코너가 생겨났다고 하네요.

오픈 기념으로 여러 상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올라와있는거같아요. 쿠폰들도 많이 있고 ! 한국은 아마존 직구 많이 애용하시나요?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듣고싶네용

반응형

댓글